2010년 12월 12일 일요일

V3 vs 알약

'알약'이 처음나왔을때에는 별로 사용자가 없었지만

지금은 많은 사람들이 '알약'을 사용하고 계시죠 .....

하지만 저는 '알약'이라는 백신프로그램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알약'이라는 백신프로그램을 잘 파헤쳐본다면 ..........

컴퓨터에서 필요한 파일들이 감염되었을 때

'알약'은 '치료'를하기보다는 '삭제'를 하는경우가 훨씬 많습니다.

가끔 바이러스가 아닌데도 '알약'에서 바이러스라고 하는 경우도 종종 있구요 .

하지만 'V3 Lite'도 그렇게 좋다고 볼 수는 없습니다.

Lite 버전이기 때문이죠 ......

Lite인 만큼 더욱 세밀하고 섬세한 바이러스 처리가 아니고 일종의 훑어보기라고 하면 되겠지요....

저는 개인적으로 '알약'을 추천하지 않습니다.

저의 다른 '알약'에 대한 생각이 틀리다 해도

저는 '알약'이라는 백신프로그램이 프로세스의 메모리를 많이 잡아먹는다는 생각이 더욱 들기 때문입니다.

그렇다고 'V3 Lite'를 추천하지는 않습니다.

섬세하고 세밀한 바이러스검사가 이루어지지 않기 때문이죠.

제가 사용하는 것은 '무료백신'이 아닌

'안철수연구소'의 'V3 365 클리닉'이라는 제품입니다.

무료제품을 찾는 사람들에게는 인기없는 제품이겠지요......

하지만 저는 그렇게 생각합니다.

자신의 컴퓨터를 지키려고 '백신프로그램'을 찾는다면,

'무료백신'을 사용하는 것은 컴퓨터에게 미안한 짓 이라고.......

하여서 저는 돈을 내고서라도 저의 컴퓨터를 지키고 있습니다.

질문자님이 질문하신 제목의 'V3 vs 알약' 이것으로본다면 확실히 정할수는 없습니다.

'V3 Lite vs 알약' 이라면 서로 '일장일단'이라는 말씀을 드리겠고,

'V3 365 클리닉 vs 알약' 이라면 'V3 365클리닉'이 승리라는 말씀을 드리겠습니다.

 

저의 생각이였습니다.

제가 잘못 생각하였다면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겠구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