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1월 5일 수요일

야한여자와야한남자 다운걍봐

야한여자와야한남자 쩌는뎅



"네~." 초승달 눈을 만들며 눈웃음짓는 조석을 보며 야한여자와야한남자 쩌는뎅윤희는 짓굿게 웃었다. "네가 사는거다." "헤헤....네." "칫. 순해빠진 녀석.야한여자와야한남자 쩌는뎅 놀리는 재미가 없잖아." "헤헷....미안해요." 조석은 헤실 웃었다. 곱게 자란 티가 역력히 나타나는 조석의 웃음에 윤희는 귀엽게 느끼면서도 괴롭히고 싶다는 생각이 더 강하야한여자와야한남자 쩌는뎅게 들었다. '어디 경매하는 곳이 있다면 팔아버리고 싶을 정도야. 잠깐!...경매...경매라...' 빙설야한여자와야한남자 쩌는뎅 먹느라 정신이 없는 조석을 보는 윤희의 눈빛엔 사악한 기운이 감돌고 미소짓고 있는 입술 사이로 뾰족해 보이는 이빨이 보였다. 도시의 어느 한 귀퉁이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건물의 3층에 카페가 하나 있다. 산기슭에 위치해 있어 확 트인 시야를 확보하고 있는 큰야한여자와야한남자 쩌는뎅 유리창을 가진 카페는 특이하게 간판이 없다. 넓은 창들엔 어떤 글씨도 없는 푸른빛이 도는 유리야한여자와야한남자 쩌는뎅만이 존재했고 카페 입구는 우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