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1월 5일 수요일

야한여자와야한남자 다운빠순

야한여자와야한남자 다운용






















































눈에 띄지 않게 널어 말렸다. 벌어진 입에서 침이 떨어지는 줄도 모르고 히죽대는 얼굴로 그 일을 했다. '헤헤헤. 잘 말려서 챙겨가야지. 첫관계의 기야한여자와야한남자 다운용념품이다~.' 전성도 사이코기질이 보인다. 일을 처리하고 욕실로 가서 문을 여야한여자와야한남자 다운용니 욕조에 잠긴 조석과 밖에 앉아있는 성후는 키스 삼매경에 빠져 있었다. 이마를 찡그린 전성은 조용히 다가가 성후에게 귓속말을 했다. [ 약속 잊지마. ] 전성의 말에 성후는 흠칫하더야한여자와야한남자 다운용니 입을 뗐다. 여운에 몽롱한 눈빛을 하고있는 조석을 보던 전성은 부풀고 촉촉야한여자와야한남자 다운용한 그의 입술에 자신의 것을 가져다 데었다. 약간 강압적이고 과격하지만 흥분을 일으키는 키스를 했다. 또다시 조석은 그의 키스에 빠져들었다. '하아~, 좋아~. 조금 느낌은 틀려졌지만 두 번 다 좋아.....흐음~...' 조석은 다른 사람이 한 키스란걸 모르고 있었다. 그저 느낌이 틀려졌야한여자와야한남자 다운용다고만 생각하는 것이다. < 완결 > 키스가 끝나고 쪽소리와 함께 전성의 입술야한여자와야한남자 다운용이 떨어졌다. 그때까지 감겨져 있던 조석의 눈이 떠지더니 아직 초점이 안 잡힌 눈으로 둘을 보고 있었다. "어...아직 잠이 들 깼나. 성후씨가 둘로 보여." "둘로 보이는 게 아니고 원래 둘야한여자와야한남자 다운용이잖아." "아~ 전성씨구나." "기분이 어때? 불편하지는 않고?" "괜찮아." 볼에야한여자와야한남자 다운용 홍조를 띄우며 살짝 웃는 조석의 모습에 전성과 성후는 새삼 침을 꿀꺽 삼켰다. 욕실에서 남자 셋이 부대끼기에는 장소가 협소해서 목욕을 끝낸 조석을 둘이 조심조심 침대로 옮겼다. 조석이 편안히 누워 휴식을 취하고 있는 동안 전성과 성후는 샤워를 하고 음식을 사왔다. 쟁반 위에 사야한여자와야한남자 다운용온 죽을 놓고 물과 숟가락, 젓가락, 혹시나 싱거울지 몰라 사온 꼬마김치까지 올려놓았다. 전성이 일어나는 그의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