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1월 5일 수요일

야한여자와야한남자 다운삐리링

야한여자와야한남자 킹왕짱




"잠깐만요. 키위주스가 나을까 바나나주스가 나을까." "쿡쿳야한여자와야한남자 킹왕짱. 바~나~나~ 주스?" "놀리지 마요~. 키위로 주세요." "난 커피빙설."야한여자와야한남자 킹왕짱 "그것도 맛있겠다. 움~... 아냐, 그냥 키위로 주세요." 귀엽게 웃으며 말하는 조석의 말에 종업원은 얼굴이 빨개져선 주문을 받아갔다. "헤헷~, 누나~" "또, 왜?" "커피빙설~" "알았다." 윤희누나는 맘이 넓단말야. 조석은 윤희의 허락에 방싯방싯 웃었다. 그런 조석을야한여자와야한남자 킹왕짱 보며 윤희도 미소를 지었다. '에구~, 귀여븐 녀석. 좋은데 팔아먹어야 될야한여자와야한남자 킹왕짱텐데. 왜 이녀석의 가치를 모르는 걸까~. 먹고 싶을 만큼 먹고, 괴롭힐 만큼 괴롭혀도 거뜬한 녀석인데 말야.' 윤희의 눈이 뭔가 아쉽다는 빛으로 잠시 반짝거렸다. < 2 > 음료수가 나올동안 주위를 둘러보던 조석의 눈이 번쩍하고 빛났다. "누나~. 저기 쟤봐요. 정말 귀야한여자와야한남자 킹왕짱엽게 생겼다." 조석의 말에 윤희는 고개를 돌려보더니 조석의 이마에 꿀밤야한여자와야한남자 킹왕짱을 날렸다. "아얏! 왜 때려요." "이녀석이! 너 수가 맞냐? 어째 저런 수 타입에 관심을 가지면 어떡하자는 거야! 평생 혼자 놀래?" "그래도..............귀엽잖아요.............." "귀여운 것에 목숨거는 녀석이니 어련하겠어. 쯪쯪." 한심하다는 표정으로 보는 윤희를 보며야한여자와야한남자 킹왕짱 조석은 배시시 웃었다. 덩치에 안 맞는 앙증맞은 웃음에 윤희도 피식 웃어버야한여자와야한남자 킹왕짱렸다. 키위주스와 빙설이 나왔다. 조석은 쪼르르 주스를 한모금 마시고 스푼을 들고 싹싹 섞어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