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1월 5일 수요일

야한여자와야한남자 다운즐겨

야한여자와야한남자 즐겨용




























































숟가락 위에 놓인 죽으로 입을 가져간 성후가 후후 불어서 식혔다. 그런 성후의 행동에 그는 또다시 볼을 붉혔다. 적당하게 식은 죽을 입에 넣고야한여자와야한남자 즐겨용 씹고 꿀꺽 삼켰다. "조금 싱겁다." "김치랑 같이 먹어." 성후는 죽을 식혀주고야한여자와야한남자 즐겨용 전성은 김치를 작게 찢어 숟가락 위에 올려 주었다. 맛있게 먹는 조석을 보는 두사람의 얼굴에 부드러운 미소가 떠나지 않는다. 식사가 끝나고 성후가 쟁반을 치우는 동안 전성은 조석이 누울 수 있게 도와주었다. 편안히 누운 그의 옆에 전성이 앉았다. 빤히 바라보고 있는 그를 바라보며 손을 야한여자와야한남자 즐겨용뻗어 머리를 빗겨주었다. 침대가 기우는 느낌에 두사람이 고개를 돌리니 성후야한여자와야한남자 즐겨용가 전성의 맞은편 쪽 침대에 앉는 것이 보였다. 잠시 두사람을 번갈아 쳐다보던 조석은 뭔가 불안한 얼굴이 되었다. 그런 그를 보던 전성이 입을 열었다. "약 때문에 널 우리 둘이서 안기는 했지만 네가 어떤 선택을 하던 우리는 따를거야." "그러니까 너무 부담 갖지마." "고마워." 그와 그들은 서로야한여자와야한남자 즐겨용를 보며 싱긋 미소를 지었다. 조석은 피곤한지 연신 하품을 했다. "피곤해." "그럼 좀 자자." 가운데 조야한여자와야한남자 즐겨용석을 두고 전성과 성후는 양쪽에 누웠다. 세사람이 눕기에는 조금 좁기는 했야한여자와야한남자 즐겨용지만 서로의 몸에 몸을 붙여 누웠다. 불편한 것 같으면서도 왠지 편안한 느낌에 셋은 아늑한 잠 속으로 빠져들었다. 그날은 먹고 자고 해서 피로를 풀고 다음날에는 차를 몰고 설악산으로 가서 구경을 했다. 그 밤에도 셋이서 자고 날이 밝자 서울도 다시 올라왔다. 어느덧 스산한 바람이 피부를 간지럽히는 계절이 다가왔다. 그 동안 주중에는 둘을 번갈아 가면서 만야한여자와야한남자 즐겨용나고 주말에는 셋이서 만나 놀러다녔다. 여러 시합을 보러가고 콘서트에 가고 야한여자와야한남자 즐겨용등산, 낚시도 하고 게임도 즐겼다. 시간이 지날수록 조석은 둘중에서 선택하기가 힘들었다. 거의 같은 비중으로 둘을 좋아하는 마음이 깊어졌기 때문이다. 고심을 하던 조석은 굳게 결심을 하고 저녁에 H호텔로 두 사람을 불렀다. 객실에서 서성이며 두 사람을 기다렸다. 7시가 조금 지난 시간에 문을 두드리는 소리가 들렸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