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1월 5일 수요일

야한여자와야한남자 다운뽀롱

야한여자와야한남자 쭈르륵












































































직접 커피를 타주러 주방으로 간 사이에 테이블 위에 놓여져 있던 데이트경매 참가자들의 사진을 유심히 보고 있었다. 한 장씩 넘기던 녀석이 딱 한 장야한여자와야한남자 쭈르륵의 사진에 코를 박더니 커피잔을 앞에 놓을때까지 고개도 들지 않았었다. 자리에 야한여자와야한남자 쭈르륵앉자마자 녀석의 질문 세례에 정신없이 대답해 주고나서야 녀석이 왜 물어보는지 궁금해 말을 던졌지만 녀석은 한번 픽 웃더니 시큰둥한 반응을 보였었다. 그때는 그냥 변덕이겠거니 생각야한여자와야한남자 쭈르륵해 버렸었다. "푸후후후후" 희영은 새어나오는 웃음을 참지 못하고 소리를 야한여자와야한남자 쭈르륵흘렸다. 그런 희영을 보는 전성도 미소를 지었다. 웃고 있는 두사람을 보며 옆에 앉아있는 매서운 용모의 남자는 고개를 갸우뚱거렸다. "이런 시간이 다 됐군요. 중요한 약속이 있어서 이만." "데이트 날짜는 어쪄려고?" 자리에서 일어나는 전성을 올려다보며 희영은 한쪽 눈썹을 치켜올렸다. "평야한여자와야한남자 쭈르륵일 낮 시간으로 정해서 통보해 주세요. 아직 프로젝트가 바쁘지 않으니까." "야한여자와야한남자 쭈르륵알았어. 나중에 진행상태나 알려줘." "그러죠." 두사람이 나가고 생각에 잠긴 희영 앞에 조석이 다가왔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